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2022년도 실적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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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기별 특별 안전점검 | 5회 (설·추석 연휴, 해빙기, 우기, 동절기 대비) |
5회 / 년 | |
가스 안전사용 홍보 | 115회 | 방문홍보,방송홍보 등 | |
배관 건전성 관리 | 중압배관 정밀 안전진단 | 283km | - |
굴착공사 관리 | EOCS 신고 접수 | 30,412건 | - |
가스안전 모니터 신고 | 7,265건 | - |
서비스 이행기준 | 2022년도 실적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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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M(소비자중심경영) | ‘22년도 제6차 재인증 취득 (인증기간 : ‘23.1.1 ~ ‘24.12.31) |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한국소비자원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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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기술교육 | 기술교육 | 40회 (443시간) | |
외부방문 안전교육 | 초등학교 98개소, 기업 2개소 | 비대면 교육 (동영상 자료) 등 |
서비스 이행기준 | 2022년도 실적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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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편의성 향상 | 모바일 기반 신규 납부채널 구축 (오픈지로) | - |
모바일 셀프 전출입 셀프 서비스 도입 | - | |
상담 재택시스템 구축 | 무중단 상담시스템 운영 | |
주택난방용 하절기 격월검침 확대 시행 | - | |
대용량 고객(수요처) 정밀 안전진단 시행 | 26개소 |
서비스 이행기준 | 2022년도 실적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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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배려 대상자 요금경감 | 207억원 | 평균 217,045세대 |
사회적 취약계층 가스시설 지원 | 1,105세대 | 노후 가스기기 교체, 가스타이머콕 설치 지원 등 |
복지사각지대 발굴 제보 | 180건 | 경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