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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기준 실적

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가스를 공급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17년도 실적 비고
시기별 특별 안전점검 5회
(설·추석 연휴, 해빙기, 우기, 동절기 대비)
5회 / 년
가스 안전사용 홍보 276회 가두홍보 등(236회)
방문교육(40회)
배관 건전성 관리 중압배관 정밀 안전진단 229km
굴착공사 관리 EOCS 신고 접수 21,855건
가스안전 모니터 신고 11,016건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17년도 실적 비고
CCM (고객중심경영) 인증 취득 '16년도 재인증 취득
(인증기간 : '17. 1. 1 ~ '18. 12. 31)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한국소비자원 운영
도시가스 서비스 수준진단 평가 우수 등급
(최상위 등급, 매년 10월경 평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한국생산성본부 평가
교육 가. 기술교육 79회 (1,145H)
나. CS교육 54회 (335H)
다. 외부방문 안전교육 70회 (140H) 초등학교, 민방위교육 등

고객의 편리한 도시가스 이용을 돕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17년도 실적 비고
고객 편의성 제고 카카오 알림톡 요금 고지 및 수납 시행
ARS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시행
카카오 상담톡 시스템 도입

고객과 함께 지역사회 책임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17년도 실적 비고
지역사회 공헌사업 9,309시간 환경보호, 사회복지,
해외봉사 등
사회적 배려 대상자 등 요금경감 163억원 평균 183,435세대

잘못 제공된 서비스는 바로 개선하고 기준에 따라 보상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17년도 실적 비고
품질보상제도 실적 6,727천원 328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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