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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기준 실적

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가스를 공급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18년도 실적 비고
시기별 특별 안전점검 5회
(설·추석 연휴, 해빙기, 우기, 동절기 대비)
5회 / 년
가스 안전사용 홍보 278회 가두홍보 등(241회)
방문교육(37회)
배관 건전성 관리 중압배관 정밀 안전진단 119km
굴착공사 관리 EOCS 신고 접수 21,828건
가스안전 모니터 신고 9,933건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18년도 실적 비고
CCM (고객중심경영) 인증 취득 '18년도 재인증 취득
(인증기간 : '19. 1. 1 ~ '20. 12. 31)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한국소비자원 운영
교육 가. 기술교육 151회 (606H)
나. CS교육 32회 (64H)
다. 외부방문 안전교육 55회 (110H) 초등학교, 민방위교육 등

고객의 편리한 도시가스 이용을 돕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18년도 실적 비고
고객 편의성 향상 모바일 ‘삼천리 톡’ 서비스 시행
모바일 ‘전출입 간편접수’ 서비스 시행
모바일 QR코드 고지 서비스 시행
NH 스마트 고지 결제·서비스 시행

고객과 함께 지역사회 책임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18년도 실적 비고
지역사회 공헌사업 9,671시간 환경보호, 사회복지,
해외봉사 등
사회적 배려 대상자 등 요금경감 170억원 평균 199,434세대
복지사각지대 발굴 제보 177건 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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