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18년도 실적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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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기별 특별 안전점검 | 5회 (설·추석 연휴, 해빙기, 우기, 동절기 대비) |
5회 / 년 | |
가스 안전사용 홍보 | 278회 | 가두홍보 등(241회) 방문교육(37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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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건전성 관리 | 중압배관 정밀 안전진단 | 119km | |
굴착공사 관리 | EOCS 신고 접수 | 21,828건 | |
가스안전 모니터 신고 | 9,933건 |
서비스 이행기준 | '18년도 실적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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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M (고객중심경영) 인증 취득 | '18년도 재인증 취득 (인증기간 : '19. 1. 1 ~ '20. 12. 31) |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한국소비자원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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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 가. 기술교육 | 151회 (606H) | |
나. CS교육 | 32회 (64H) | ||
다. 외부방문 안전교육 | 55회 (110H) | 초등학교, 민방위교육 등 |
서비스 이행기준 | '18년도 실적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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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편의성 향상 | 모바일 ‘삼천리 톡’ 서비스 시행 | |
모바일 ‘전출입 간편접수’ 서비스 시행 | ||
모바일 QR코드 고지 서비스 시행 | ||
NH 스마트 고지 결제·서비스 시행 |
서비스 이행기준 | '18년도 실적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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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 공헌사업 | 9,671시간 | 환경보호, 사회복지, 해외봉사 등 |
사회적 배려 대상자 등 요금경감 | 170억원 | 평균 199,434세대 |
복지사각지대 발굴 제보 | 177건 | 경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