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리강령

삼천리 임직원은 윤리경영을 실천합니다.

다운로드 삼천리 임직원들은 윤리를 가치판단과 행동의 최우선 원칙으로 감고 투명한 기업,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을 추구합니다.

제1장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우리는 고객을 신뢰하고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감동경영을 통하여 고객만족을 실천한다.

1. 고객존중
  • 우리는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을 존중하는 자세를 갖는다.
  •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늘 경청하고 그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노력한다.
  •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아서 제공한다.
2. 고객과의 약속 이행
  • 우리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 우리는 고객의 불만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 만족을 위하여 노력한다.
  • 우리는 고객의 알 권리를 존중하며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3. 고객의 보호
  • 우리는 안전한 가스 공급을 통하여 고객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 우리는 고객이 안전하게 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 우리는 고객의 정보를 소중하게 관리 보호하고, 고객의 승일이 없는 정보의 유출을 금지한다.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