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개

CI

삼천리 CI에 대한 안내입니다

심볼마크

삼천리 심볼마크는 회전하는 지구를 상징화한 것으로 세계 속으로 뻗어나가려는 조직 구성원들의 진취성과 미래 지향적인 도전의식을 담고 있으며, 청색, 백색 부분의 결합은 두 창업자의 동업정신을 상징한 것입니다.

그리드시스템(공간 규정)

그리드시스템은 빌보드나 대형 사인 제작 시 사용하는 요소로, 심볼마크의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서 본항의 규정에 따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합니다.

색상규정

심볼마크의 색상은 PANTONE 3005C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특수한 효과를 위해 Gold나 Silver의 제한적 사용은 가능하나 기타 다른 색상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PANTONE 3005C Process Color Cyan 100%, Magenta 30%, Yellow 0%, Black 5%

색상변용

삼천리의 심볼마크는 기업 대표색상인 삼천리블루로 표현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며 임의의 칼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매체의 특성상 원래의 심볼마크 칼라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어려울 때는 다음에 제시된 2가지 변용색상을 활용할 수 있으며 예외적으로는 CI 보조색상체계에 준하여 변용할 수 있습니다.

PANTONE 3005C, PANTONE 874C, PANTONE 877C

사용금지규정

삼천리의 심볼마크 및 바탕색은 일관된 이미지 형성을 위하여 반드시 규정 색상으로 표현되어야 하며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PANTONE 3005C, PANTONE 874C, PANTONE 877C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