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뉴스센터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사회공헌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하며 나눔상생경영 실천 2020.12.03

삼천리가 에너지 빈곤 취약계층의 안전한 따스한 겨울 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21만여 세대를 대상으로 특별 가스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하며 권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21만여 세대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특별 가스안전점검을 실시하면서 생계물품을 지원하는 등 사랑나눔 활동을 전개해 온 것이다.

 

특히 에너지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시기인 동절기를 맞아 안전점검을 하면서 노후화가 심각하거나 작동이 불량한 호스, 휴즈콕 1,500여개를 무상으로 교체하는 등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 환경 만들기에 힘썼다.

 

삼천리는 연말까지 특별안전점검을 이어가며 노후도가 심각한 가스레인지 등 가스 연소기를 무상으로 교체해 에너지 취약계층에 따스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전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삼천리는 지난 6월 매출이 급감한 지역 농가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5억원 상당의 쌀을 구입해 생활고를 겪고 있는 경기도 3만 7천여 세대에 기부하였으며, 인천시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민의 문화생활 증진을 위해 야외 자동차극장 건립에 3억원을 후원한 바 있다.

 

지난 2월에는 소외계층의 마스크 구매를 위해 경기도와 인천시에 1억원을 기탁하는 등 삼천리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취약계층과 지역경제 상생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며 ‘사랑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삼천리가 지난 7월부터 권역 내 21만여 세대를 대상으로 특별 가스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스사용시설 무상 교체 지원활동을 전개해 왔다>

 

이전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5회 연속 획득
2020.12.18
다음글
온라인 비대면 ‘2020 혁신 한마당’ 개최
2020.11.16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