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뉴스센터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사회공헌 ]한준호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2020.04.20

한준호 삼천리 회장이 20일, 코로나19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되었으며,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유명 인사가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준호 회장은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주자로 김병숙 한국서부발전 사장을 지목했다.

 

이번에 구입한 꽃과 화분은 삼천리 사옥 로비 및 사무실 곳곳에 배치해 직원들이 봄의 기운을 느끼며 코로나 사태를 극복하는데 다같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을 수 있도록 했다.

 

한준호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쳐있는 국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특히 화훼농가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돕기 위해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어느 때보다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지금까지 각자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삼천리 임직원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준호 삼천리 회장(왼쪽 2번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전글
용인 에버랜드 CNG 충전소 운영 개시
2020.04.21
다음글
제54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2020.03.27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