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삼천리의 고객사랑 · 고객만족(CS)경영의 SI브랜드인 투 하트(Two Heart) 문양은 삼천리 영문자 'S'를 통해 만족(Satisfaction), 스피드(Speed), 차별화된 서비스(Service), 안전(Safety)의 의미와 함께 고객 Customer의 'C'를 글자 라인으로 형상화하였습니다.
삼천리 고객 접점포인트 사원들의 닉네임으로
'사랑스러운' '친절한' '마음에서 우러난' 등의 영어 Hearty를 런칭하되 Heart is Energy 개념과 Heart+Genie(아라비아 동화에 나오는 요정)의 합성어로 한글 '하티'를 도출해낸 콘셉트입니다.
'당신은 늘 내 가슴에 있습니다'는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시각화하였으며, 고객을 향한 삼천리의 정신을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