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희 삼천리는 에너지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따뜻하고 편안한 에너지 기업의 리더가 되기 위해 2009년 SI(Service Identity, 서비스 정신)를 구축하였습니다. 고객님께 더욱 따뜻하고 편안한 동반자로 다가가기 위해 Heart & Care(세상과 인간을 향한 따뜻한 배려)를 실천하고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1. 지속적인 도전(challenge)
2. 상상(imagination)
3. 업계 선도자(advanced)
늘 새로움을 추구합니다. 창업 시, 미래를 보며 출발했듯이, 새로운 100년을 향합니다.
4. 다양성(diversity)
5. 관계유지(relationship)
6. 신뢰(credibility)
삼천리와 그 직원, 고객센터, 그리고 고객과의 기분 좋은 소통을 위해 노력합니다.
7. 안전(safety)
8. 신속(speed)
9. 서비스를 통한 생산성(productivity)
고객을 위한 가치, 고객에 의한 가치 그리고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것에 집중합니다.
10. 인간미(humanity)
11. 공동체(community)
12. 고객과의 동맹(ally with customer)
삼천리는 세상의 일부이고, 지역사회의 일원이며, 그리고 고객 삶을 응원하는 동반자 관계를 지속적으로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