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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기준 실적

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가스를 공급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1년도 실적 비고
시기별 특별 안전점검 5회
(설·추석 연휴, 해빙기, 우기, 동절기 대비)
5회 / 년
배관 건전성 관리 중압배관 정밀 안전진단 244km -
굴착공사 관리 EOCS 신고 접수 29,154건 -
가스안전 모니터 신고 7,932건 -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1년도 실적 비고
CCM(소비자중심경영) 2020년도 5회 연속 인증 획득
(인증기간 : ’21. 1 .1~’22. 12. 31)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한국소비자원 운영
2021년 ARS 운영실태
우수기업 선정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전문 기술교육 83회 (277시간) -
외부방문 안전교육 초등학교 98곳 비대면 교육 자료
(동영상 등) 및 노트 지원

고객의 편리한 도시가스 이용을 돕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1년도 실적 비고
고객 편의성 향상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ARS 해피콜’ 도입 -
모바일 기반 ‘삼천리톡‘ 서비스 고도화 -
최신 단말기 교체를 통한 고품질 서비스 제공 -
‘삼천리톡’ 內 가스안전 정보 웹툰 게재 -
지면, 모바일 고지서 일괄 발송 서비스 도입 -
일체형 계량기 개발 및 보급 별도 보정기 불필요

고객과 함께 지역사회 책임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1년도 실적 비고
사회적 배려 대상자 등 요금경감 143억원 평균 205,584세대
복지사각지대 발굴 제보 33건 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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