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2023년도 실적 | 비고 | |
---|---|---|---|
시기별 특별 안전점검 | 5회 (설·추석 연휴, 해빙기, 우기, 동절기 대비) |
5회 / 년 | |
가스 안전사용 홍보 | 92회 | 방문홍보,방송홍보 등 | |
배관 건전성 관리 | 중압배관 정밀 안전진단 | 181km | - |
굴착공사 관리 | EOCS 신고 접수 | 27,987건 | - |
가스안전 모니터 신고 | 5,136건 | - |
서비스 이행기준 | 2023년도 실적 | 비고 | |
---|---|---|---|
전문 기술교육 | 기술교육 | 42회 (435시간) | |
외부방문 안전교육 | 14개 초등학교 58회, 복지관 2회, 기업체 4회 |
||
홈페이지 VOC관리 | 2709건 처리 | 2709건 접수, 처리율 100% |
서비스 이행기준 | 2023년도 실적 | 비고 |
---|---|---|
고객 편의성 향상 | AMI 계량기 설치 공동주택 고객 납기선택제 운영 | - |
AMI 사용자 앱 개발 | - | |
요금 미납 안내 알림톡 시행 | - | |
특수계량기 비용 제도개선 시행('23. 8월) | - | |
대용량 고객(수요처) 정밀 안전진단 | 24개소 |
서비스 이행기준 | 2023년도 실적 | 비고 |
---|---|---|
사회적 배려 대상자 요금경감 | 327억원 | 평균 186,487세대 |
사회적 취약계층 가스시설 지원 | 743세대 | 노후 가스기기 교체, 가스타이머콕 설치 지원 등 |
복지사각지대 발굴 제보 | 196건 | 경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