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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행기준 | 2021년도 실적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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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기별 특별 안전점검 | 5회 (설·추석 연휴, 해빙기, 우기, 동절기 대비) |
5회 / 년 | |
배관 건전성 관리 | 중압배관 정밀 안전진단 | 244km | - |
굴착공사 관리 | EOCS 신고 접수 | 29,154건 | - |
가스안전 모니터 신고 | 7,932건 | - |
서비스 이행기준 | 2021년도 실적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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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M(소비자중심경영) | 2020년도 5회 연속 인증 획득 (인증기간 : ’21. 1 .1~’22. 12. 31) |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한국소비자원 운영 |
2021년 ARS 운영실태 우수기업 선정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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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기술교육 | 83회 (277시간) | - |
외부방문 안전교육 | 초등학교 98곳 | 비대면 교육 자료 (동영상 등) 및 노트 지원 |
서비스 이행기준 | 2021년도 실적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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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편의성 향상 |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ARS 해피콜’ 도입 | - |
모바일 기반 ‘삼천리톡‘ 서비스 고도화 | - | |
최신 단말기 교체를 통한 고품질 서비스 제공 | - | |
‘삼천리톡’ 內 가스안전 정보 웹툰 게재 | - | |
지면, 모바일 고지서 일괄 발송 서비스 도입 | - | |
일체형 계량기 개발 및 보급 | 별도 보정기 불필요 |
서비스 이행기준 | 2021년도 실적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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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배려 대상자 등 요금경감 | 143억원 | 평균 205,584세대 |
복지사각지대 발굴 제보 | 33건 | 경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