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개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기준 실적

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가스를 공급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3년도 실적 비고
시기별 특별 안전점검 5회
(설·추석 연휴, 해빙기, 우기, 동절기 대비)
5회 / 년
가스 안전사용 홍보 92회 방문홍보,방송홍보 등
배관 건전성 관리 중압배관 정밀 안전진단 181km -
굴착공사 관리 EOCS 신고 접수 27,987건 -
가스안전 모니터 신고 5,136건 -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3년도 실적 비고
전문 기술교육 기술교육 42회 (435시간)
외부방문 안전교육 14개 초등학교 58회, 복지관 2회,
기업체 4회
홈페이지 VOC관리 2709건 처리 2709건 접수,
처리율 100%

고객의 편리한 도시가스 이용을 돕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3년도 실적 비고
고객 편의성 향상 AMI 계량기 설치 공동주택 고객 납기선택제 운영 -
AMI 사용자 앱 개발 -
요금 미납 안내 알림톡 시행 -
특수계량기 비용 제도개선 시행('23. 8월) -
대용량 고객(수요처) 정밀 안전진단 24개소

고객과 함께 지역사회 책임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3년도 실적 비고
사회적 배려 대상자 요금경감 327억원 평균 186,487세대
사회적 취약계층 가스시설 지원 743세대 노후 가스기기 교체,
가스타이머콕 설치 지원 등
복지사각지대 발굴 제보 196건 경기도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