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개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기준 실적

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가스를 공급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2년도 실적 비고
시기별 특별 안전점검 5회
(설·추석 연휴, 해빙기, 우기, 동절기 대비)
5회 / 년
가스 안전사용 홍보 115회 방문홍보,방송홍보 등
배관 건전성 관리 중압배관 정밀 안전진단 283km -
굴착공사 관리 EOCS 신고 접수 30,412건 -
가스안전 모니터 신고 7,265건 -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2년도 실적 비고
CCM(소비자중심경영) ‘22년도 제6차 재인증 취득
(인증기간 : ‘23.1.1 ~ ‘24.12.31)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한국소비자원 운영
전문 기술교육 기술교육 40회 (443시간)
외부방문 안전교육 초등학교 98개소, 기업 2개소 비대면 교육
(동영상 자료) 등

고객의 편리한 도시가스 이용을 돕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2년도 실적 비고
고객 편의성 향상 모바일 기반 신규 납부채널 구축 (오픈지로) -
모바일 셀프 전출입 셀프 서비스 도입 -
상담 재택시스템 구축 무중단 상담시스템 운영
주택난방용 하절기 격월검침 확대 시행 -
대용량 고객(수요처) 정밀 안전진단 시행 26개소

고객과 함께 지역사회 책임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2022년도 실적 비고
사회적 배려 대상자 요금경감 207억원 평균 217,045세대
사회적 취약계층 가스시설 지원 1,105세대 노후 가스기기 교체,
가스타이머콕 설치 지원 등
복지사각지대 발굴 제보 180건 경기도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