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삼천리 스포츠단
2014년 창단한 삼천리 스포츠단은 탄탄한 실력을 갖춘 프로선수의 성장을 후원하며 명문 골프구단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새로운 돌파구가 절실한 중견 선수, 기량을 발산할 기회가 필요한 실력파 선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인 선수를 중심으로 영입하고 성장을 지원합니다. 삼천리 스포츠단은 안정적인 육성환경을 갖추어 소속 선수가 훈련에 매진하고 경기에만 집중함으로써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지유진 부단장의 총괄 운영, 2018년부터 2024년까지 삼천리 스포츠단 선수로 활약하며 KLPGA 통산 7승, JLPGA 1승 기록을 보유한 김해림 코치의 지도, 2014년부터 2022년까지 삼천리 스포츠단에서 제2의 전성기를 보낸 홍란 프로의 멘토링 등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소속 선수의 기량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삼천리 스포츠단에는 고지우, 고지원, 마다솜, 박보겸, 서교림, 유현조, 이세희, 이재윤, 전예성, 최가빈, 정지현 등 11명의 프로선수가 KLPGA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우수한 성적으로 실력을 입증하는 동시에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 갈 차세대 스타 플레이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구성원
-
지유진 부단장
-
김해림 코치
-
박여진 매니저
후원 선수
-
Hong Ran
-
Ko Jiu
-
Ko Ji-won
-
Ma Da-som
-
Park Bo-kyeom
-
Seo Kyo-rim
-
Yoo Hyun-jo
-
Lee Se-hee
-
Lee Jae-yoon
-
Jeong Ji-hyun
-
Jun Ye-sung
-
Choi Ka-bin
우승기록
KLPGA-삼천리 투게더 꿈나무대회
삼천리는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꿈나무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공동으로 개최해 온 'KLPGA-삼천리 투게더 꿈나무대회'는 전국의 골프 유망주들이 자신의 실력을 정정당당하게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유소년 대회에서 찾기 어려운 차별화된 특전과 푸짐한 장학금 및 부상을 수여하는 것은 물론, 대회기간 동안 소요되는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등 경비 전액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배려하는 등 선수와 학부모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회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현재 KLPGA 정상급 플레이어로 성장한 프로골퍼를 다수 배출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골프스타의 등용문이자 꿈나무 육성의 산실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