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도
내부 이해관계자인 조직 구성원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필요한 경영
급변하는 경영환경과 불확실한 미래에 능동적으로 적응하여 지속성장 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는 경영
내부 구성원 및 외부 이해관계자들과 상생의 관계를 형성하여 궁극적으로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경영
삼천리의 비전은 고객, 구성원, 투자자, 사업동반자, 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일관된 가치와 문화를 공유하고 이들에 대한 가치 제안을 충족시켜 궁극적으로 인류 사회에 기여하는 사랑받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삼천리는 에너지부터 환경까지 의식주와 관련된 사업 영역에서 친환경적 생활문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생활 속에 따뜻함과 깨끗함을 실현하여 인간의 삶의 질을 제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