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개
도시가스 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각 지역별 담당 고객센터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품질보증 제도
삼천리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품질을 보증하여 신뢰를 확보하고, 명확하고
객관적인 보상과 개선활동으로 서비스 품질향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
고객과의 약속
- 1.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양질의 깨끗한 도시가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겠습니다.
- 2. 연결서비스 2년간 무상A/S가스레인지 연결서비스의 무상A/S 기간은 2년이며, 만약 문제발생 시에는 관련 기준에 의거하여
성심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 3. 정확한 요금 검침도시가스 요금이 잘못 부과되지 않도록 정확한 검침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만약 요금이 잘못 부과되었을 경우엔 관련 기준에 따라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 4. 정기적인 전문 안전점검전문적인 안전점검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당사 관리소홀로 인한 가스관련 안전문제 발생 시에는
가입된 보험에 의거, 성심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상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은 소비자 피해 보상에 관한 일반 원칙과 품목별 보상기준으로 구성되어 있다. 품목별 보상기준에는 14개
업종, 620개 품목별로 소비자 사업자에게 피해 보상을 요구할 수 있는 불만 유형을 비롯해 물품이나 용역의 품질·가격·표시
상의 불일치·거래 조건 등 사실상 소비자와 사업자간에 발생하는 거의 모든 문제를 수용함으로써 소비자는 자신이 입은 피해를 보다
쉽게 보상받을 수 있는 기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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