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뉴스센터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기타 ]삼천리 스포츠단 입단식 개최 2023.01.02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그룹이 1월 2일 경기도 오산 기술연구소에서 7명의 선수를 새롭게 영입하며 ‘2023 삼천리 스포츠단 입단식’을 개최했다.

 

이 날 삼천리 스포츠단은 지난 해 은퇴한 홍란 프로 외에 기존 소속 선수인 김해림 프로와 함께 최가빈, 고지원, 고지우, 마다솜, 박도영, 이재윤, 정지현 프로 등 차세대 KLPGA를 이끌어 갈 신인 선수들을 대거 영입하며 한 층 강화된 선수단을 구성했다. 올해 삼천리 스포츠단은 베테랑 선수와 신예 선수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시너지를 이루며 정규투어와 드림투어에서 많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천리 스포츠단의 맏언니이자 KLPGA 통산 7승을 거둔 베테랑 김해림 프로는 지난 시즌 부상 이후 철저한 자기 관리 아래 기량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최근 2023시즌 개막전으로 열린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오픈에서 공동 6위를 차지하며 화려한 부활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지난 해 삼천리 스포츠단에 합류한 최가빈 프로는 삼천리 아카데미에서부터 인연을 맺어 실력을 쌓아 온 신예로 지난 해 드림투어에서 3승, 상금순위 3위로 맹활약을 펼쳐 올해 정규투어에서 남다른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새롭게 삼천리 스포츠단 소속이 된 고지우, 고지원 프로는 두 살 터울 자매로 올해 나란히 삼천리 마크를 달고 정규투어를 뛰게 되어 많은 골프 팬들의 관심과 집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언니인 고지우 프로는 지난 해 정규투어에 입성해 버디수 2위, 신인왕 포인트 2위를 차지했으며, 동생 고지원 프로 역시 19세의 나이로 시드 순위전을 거쳐 올해 당당히 정규투어에 입성했다.

 

마다솜 프로는 지난 해 정규투어에 입성해 TOP 10 5회 진입, 신인왕 포인트 3위 등 탄탄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지난 해 12월 치러진 2023 KLPGA 개막전의 1라운드에서 마다솜, 고지원 프로가 함께 공동 1위를 기록하며 매서운 기세를 선보여 올 한해 삼천리 스포츠단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박도영 프로는 프로 입성 이후 화려한 성과는 없었으나 지난 시즌 가을부터 한 단계 상승된 기량을 선보이며 ‘2022 WEMIX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화려한 부활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해부터 삼천리 스포츠단에 합류한 이재윤 프로는 올해 드림투어에서, 삼천리 아카데미 소속 주니어 선수였다가 지난해 가을부터 프로로 전환한 정지현 프로는 올해 점프투어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2014년 창단 이래 많은 프로 선수들을 지원하며 기량 향상에 힘써 온 삼천리 스포츠단은 이 날 입단식에서 지유진 감독 등 코치진의 체계적인 코칭과 탄탄한 지원 아래 2023년 다시 한번 비상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2023 삼천리 스포츠단 입단식에서 소속 선수들이 단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이전글
어려운 이웃 향해 온정 담긴 손길 내미는 삼천리그룹
2023.01.04
다음글
삼천리, 6개 아동복지시설에 '사랑나눔의 날' 후원금 전달
2022.12.27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