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개

스포츠

스포츠 꿈나무 발굴 및 육성을 통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합니다

삼천리 Together Open

삼천리 together open 2015

삼천리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년간 골프 꿈나무 발굴과 육성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와 함께 KLPGA 정규대회 ‘삼천리 Together Open’을 개최했습니다.


1회 대회 전인지, 2회 대회 박성현 등 스타플레이어들을 우승자로 배출하고 이들이 세계무대로 진출하는 교두보 역할을 한 것은 물론, 3회 대회에서는 신예 박민지가 우승함으로써 신인 발굴에도 기여하였습니다. 본 대회는 ‘Together’라는 이름이 의미하듯이 프로선수, 꿈나무, 갤러리, 삼천리가 모두 함께 만드는 품격 높은 대회로 대회 취지인 ‘꿈나무 발굴 및 육성’을 위해 프로들이 직접 꿈나무를 대상으로 필드 레슨과 멘탈 교육을 실시하는 등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습니다. 또 삼천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자원봉사에 참가하여 성숙한 대회문화 조성을 선도하는 등 ‘삼천리 Together Open’은 KLPGA 명품대회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3회 대회를 마지막으로 향후 삼천리는 스포츠단 운영을 강화하고 꿈나무대회 개최를 이어가는 등 국내 골프계를 이끌어 나갈 꿈나무 양성에 더욱 앞장설 계획입니다.

2017 대회 개요

삼천리 대회 포스터

2016 대회 개요

삼천리 대회 포스터

2015 대회 개요

삼천리 대회 포스터

역대 우승자

Who is Next 2016년 박성현(넵스) 2015년 전인지(하이트진로)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