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뉴스센터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기타 ]'2019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 개최 2020.01.30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가 30일, 삼천리 임직원들과 협력회사인 고객센터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2019년 한 해 동안 안전관리를 비롯한 고객접점 업무의 질적 수준과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고객센터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열렸다. 시상식에서는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에너지코리아가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되었으며 이와 더불어 11개 고객센터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이날 삼천리는 고객이 진정으로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고고객책임자(CCO)를 선정하고 국내 최고 도시가스 기업으로서 고객의 소리를 더욱 경청하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삼천리는 도시가스 사업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일하며 업무를 지원하는 협력회사와의 상생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협력회사 안전점검원들이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인천지방경찰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안전점검원을 대상으로 범죄예방 교육을 지속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삼천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감동을 이루는 소비자중심경영과 협력회사와 공생하며 동반성장하는 나눔상생 경영을 실현하며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삼천리 하찬호 도시가스사업본부장(왼쪽)이 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된 고객센터 대표들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있다>

 

 

<삼천리 ‘2019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 기념사진>

 

이전글
'보이는 ARS' 서비스 오픈
2020.02.13
다음글
자매결연 군부대 육군 제28사단 방문
2020.01.28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