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미디어룸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사회공헌 ]인천광역시 취약계층 300가구 가스타이머콕 설치 2019.11.13

종합에너지 기업 삼천리가 인천광역시,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함께 인천지역 내 취약계층의 가스사고 예방을 위해 가스타이머 보급 및 노후 가스시설 교체사업에 나섰다.

 

본 사업은 가스 사용량이 많아지는 동절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공급권역 내 취약계층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삼천리를 비롯해 지자체, 관내 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 아래 마련되었다.

 

삼천리 및 유관기관들은 13일부터 연말까지 인천 지역 내 사회적배려대상자 300세대를 대상으로 가스타이머를 무상으로 설치하고, 가스시설 안전점검 및 노후 가스호스 및 퓨즈콕 등을 교체해 나갈 예정이다.

 

가스타이머는 일정 시간이 되면 가스밸브가 자동적으로 차단되는 장치로 가스레인지 과열로 인한 사고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작동방법도 간편해 사용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안전장치다.

 

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 삼천리는 안전한 가스 환경 조성 및 사고 예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올해는 공급권역인 인천시 5개구와 경기도 13개시의 저소득층 1500세대에 가스타이머를 보급한 바 있으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노후 가스시설의 점검, 수리, 교체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가스안전 사랑나눔’ 활동을 10년 이상 꾸준히 진행해 오고있다. 앞으로도 삼천리는 취약계층의 에너지 복지 실현 및 안전한 가스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실시하며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전글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실시
2019.11.19
다음글
인천광역시 소외계층 연탄 배달봉사 실시
2019.11.08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