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미디어룸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기타 ]2018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 개최 2019.02.18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가 18일, 삼천리 임직원들과 협력업체인 고객센터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을 개최했다.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은 2018년 한 해 안전관리를 비롯한 고객 접점 업무의 질적 수준과 고객 만족도 향상 등의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고객센터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 종합적인 고객센터 업무 수행 능력과 고객 만족도 제고 수준을 평가하는 ‘우수 고객센터’ 부문 ▲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체 교육 프로그램인 하티미팅의 질적 수준을 평가하는 ‘우수 하티미팅 고객센터’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중부에너지 등 총 12개의 고객센터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이날 삼천리는 소비자중심경영 실현을 위하여 최고고객책임자(CCO)도 선정하고 고객의 소리를 더욱 경청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삼천리 유재권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여 안전사고를 사전 예방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고 당부하며 “지금까지 삼천리와 고객센터가 함께 만들어 온 상생과 협력의 문화를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천리는 올해 경영방침을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전’으로 정하고 ‘안전보건경영’, ‘미래성장 기반 구축’, ‘함께 하는 경영’ 실현에 노력하고 있다. 특히 고객이 안전하게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적극 추진함으로써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삼천리 유재권 대표이사(왼쪽 4번째)와 삼천리 임직원, 고객센터 대표들의 기념사진>

 

이전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6년 연속 선정
2019.02.19
다음글
자매결연 군부대(해병대 제2사단) 방문
2019.01.29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