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뉴스센터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사회공헌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 봉사활동 실시 2018.11.15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그룹의 임원부인회가 14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한센인 공동체 성 라자로 마을을 방문해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실시했다.

 

이날 임원부인회 및 삼천리그룹 여직원 등 총 50여명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대비하여 300여 포기의 김장을 직접 담가 성 라자로 마을에 전달했다. 성 라자로 마을은 무의탁 한센인들이 생활하는 공동체로,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는 지난 2007년부터 10년 이상 매년 동절기를 앞두고 방문하여 모두가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이 담긴 김장 담그기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관계자는 “여기 계신 분들이 김장을 맛있게 먹으며 날씨는 추워도 마음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면서 “앞으로도 뜻 깊은 사랑나눔에 참가하여 정성을 다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삼천리그룹은 다방면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특히 임원부인회는 2003년 삼천리그룹 임원부인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한 봉사모임으로 봄과 여름에는 아동양육시설 안양의 집에서 환경개선활동을, 겨울에는 한센인 공동체 성 라자로 마을에서 김장 담그기를 진행하는 등 따스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데 앞장서고 있다.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가 성 라자로 마을에서 한센인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진행하고 있다>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 봉사활동 단체사진>

 

이전글
고객 초청 정책·기술 세미나 개최
2018.11.21
다음글
'제17회 가스안전환경 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8.11.14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