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뉴스센터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기타 ]삼천리그룹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2017.12.20

삼천리그룹은 20일 조직 개편 및 승진 임원 인사를 단행하고, 계열사 대표 등 주요 보직자에 대한 전보 발령도 시행한다고 밝혔다.

 

삼천리그룹은 이번 조직 개편과 승진 임원 인사를 통해 내실 기반 강화를 추구하고, 젊은 리더십으로 미래 지속성장을 대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의미를 설명했다.

 

㈜삼천리ENG 정희돈 대표이사 전무를 ㈜삼천리ENG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하였으며, ㈜삼천리 광명열병합사업단장 김치완 상무는 ㈜S-Power 대표이사 전무로 승진 및 전보 발령하였다.

 

또한 삼천리그룹은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경쟁력을 배양하기 위해 젊은 이사를 대거 발탁했다. ㈜삼천리 정세영, 김진태, 김정태 이사대우를 이사로, 권오진 부장을 이사대우로, ㈜삼천리ENG 박환배 부장을 이사대우로 각각 승진시켰으며, ㈜삼천리 정경수 부장을 ㈜삼천리ES 이사대우로 승진 및 전보시키는 등 현장 중심 경영에도 중점을 두었다.

 

정희돈 부사장(55)은 KAIST 경영공학 박사로서 2005년 삼천리에 입사한 이래, 경영혁신담당, 경영지원본부장, 경영전략실장, 중부 및 인천지역본부장, 도시가스사업 본부장 등 본사 부문과 현장을 두루 거쳤을 뿐만 아니라, 삼천리ENG 대표이사를 역임하면서 삼천리 그룹의 성장에 큰 역할을 하였다.

 

김치완 전무(58)는 한양대학교 산업공학 석사로서 2014년 삼천리에 입사한 이래, 발전본부 기술담당, 사업개발담당, 광명열병합사업단장 등 발전과 집단에너지사업분야의 본사 부문과 현장을 거치면서 사업 안정화에 큰 역할을 하였다.

 

■ 승진 인사

 

▲ ㈜삼천리

전     무    전상호

                박무철

상     무    이은선

이     사    정세영

               김진태

               김정태

이사대우   권오진

 

▲ ㈜삼천리ENG

부 사 장    정희돈 대표이사

상     무    신서호

이사대우   박환배

 

▲ ㈜삼천리ES

이사대우    정경수

 

▲ ㈜S-Power

전     무    김치완 대표이사

 

■ 주요 전보 인사

 

▲ ㈜HUCES

대표이사    현운식  이사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017 사랑나눔의 날 실시
2017.12.15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