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뉴스센터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기타 ]창립 62주년 기념식 개최 2017.09.29

10월 1일이 창립기념일인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가 창립 62주년을 맞아 29일, 오산 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이 날 기념식에서 삼천리 유재권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지속 성장하는 강한 조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삼천리의 비전인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 끊임없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에너지기업으로서 안전관리에 힘쓰며, 모든 이해관계자와 원활하게 소통하며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기념식에서는 총 58명의 장기근속 직원들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한편, 1955년 창립하여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삼천리는 주력사업인 도시가스사업에서 지속적인 수요처 발굴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발전, 집단에너지, 신재생에너지 등 에너지분야를 다각화하고, 금융, 생활문화 등 비 에너지 분야까지 진출하는 등 미래 지속성장을 위한 도전과 변화의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또한, 임직원의 행복이 기업 경쟁력의 핵심이라는 믿음 아래 즐거운 일터 만들기, 임직원 가족을 위한 행사 등 다양한 GWP(Great Work Place)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며, 나눔에 대한 적극적 의지를 바탕으로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따뜻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 같은 다양한 노력들의 결과로 삼천리는 올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에 14년 연속 선정 되는 등 대외적으로도 인정과 신뢰를 받고 있다.

 

 

 

<삼천리 창립 62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는 유재권 삼천리 대표이사>

 

이전글
'2017 가스안전 결의대회' 개최
2017.10.18
다음글
재단법인 천만장학회, 설립 30주년 맞아 다양한 행사 개최
2017.09.27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