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뉴스센터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기타 ]설 연휴 대비 가스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2017.01.25

삼천리가 19일과 25일에 걸쳐 설 연휴 대비 가스사고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광역시, 안양시 등의 지자체와 한국가스안전공사 지역본부 및 지사, 관할 소방서, 삼천리 임직원 등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민관 합동으로 진행됐다.

 

삼천리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히아여 가스시설 안전점검과 가스안전 홍보물 배포를 통해 시민들의 안전의식을 함양하고, 생활 속에서의 작은 실천을 통해 대형 가스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했다. 설 연휴를 앞두고 유동인구가 증가하는 백화점, 지하철 역사 등지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가스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일상생활에서의 안전한 가스사용 방버과 비눗물 등을 활용한 간편한 가스점검 방법을 담은 안전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배포했다.

 

이처럼 삼천리가 안전검점과 안전의식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바탕에는 삼천리 고유의 경영철학 ‘3道’(즐거운 경영, 준비된 경영, 함께 하는 경영) ‘9經’(가정애·직장애, 자율 경영, 열린 경영, 안전환경 경영, 인재중시 경영, 창조혁신 경영, 기업가치 경영, 고객감동 경영, 나눔상생 경영)이 있다. 특히 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으로서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사전관리를 통해 무사고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안전환경 경영'은 삼천리가 가스안전에 각별한 책임감을 가지는 바탕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삼천리는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고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전글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 개최
2017.02.02
다음글
2016 평택시장 표창 수상
2017.01.05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