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미디어룸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사회공헌 ]2016 사랑나눔의 날 실시 2016.12.15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그룹이 15일,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5개의 아동복지시설을 찾아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선사하는 ‘2016 사랑나눔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안양시에 소재한 안양의 집을 비롯하여 수원시 경동원, 안산시 선부종합사회복지관, 평택시 방정환재단, 인천광역시 동심원 등 5곳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100여명의 삼천리그룹 임직원들은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시설들을 방문하여 급여우수리 및 그룹 자선의 밤 행사에서 모금한 기부금 등으로 마련된 후원금을 전달했다.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삼천리그룹 임직원들은 어린이들과 함께 어울리며 얼굴에 크리스마스 페이스페인팅을 하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으며 캐롤송을 부르는 등 따뜻한 성탄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임직원들이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연극과 댄스, 매직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으며, 어린이들 역시 이날을 위하여 갈고 닦아온 춤, 합창, 악기연주, 장기자랑 등을 선보이면서 다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사랑나눔의 날 행사에 참여한 한 삼천리 직원은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아이들에게 선물해줄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정을 전하는 산타클로스로 계속 아이들을 찾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삼천리그룹은 2009년부터 단순히 즐기는 송년회 문화를 지양하고 자선행사와 봉사활동 등으로 송년행사를 대체하고 있다. 특히 사랑나눔의 날 행사기금은 임직원들이 연간 모은 급여우수리와 연말 자선행사 및 자선모금 등을 통하여 마련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삼천리그룹은 앞으로도 사랑나눔의 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고객과 지역사회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전글
2017년 시무식 개최
2017.01.02
다음글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2016.11.24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