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미디어룸

삼천리의 최신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 기타 ]산업체 고객 초청 정책·기술세미나 개최 2016.11.22

삼천리가 22일, 경기도 화성시 라비돌리조트에서 ‘고객초청 정책·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저탄소 시대의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 방법과 국내 에너지 및 가스 산업 관련 정보 제공을 통해 산업체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는 산업체 고객사의 에너지·환경 담당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한국에너지공단 이두봉 부장의 ‘에너지효율 개선 사례’, 성훈엔지니어링의 최종식 부장의 ‘온실가스 감축사업 실행 사례’ 등 각 산업체에서 활용 가능한 에너지 절약 방법과 효율 개선 실제 사례 등 유익한 정보가 공유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부스타 보일러 이진백 이사의 ‘적정 보일러 선정 및 신규기술 개발’ 등 참석자들의 관심이 많은 주제가 논의 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삼천리는 고객에게 최신 에너지 정책과 고효율 시스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매년 고객초청 세미나를 개최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에너지시장 및 정책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해결방안을 모색, 제안함으로써 고객서비스 수준의 향상을 위해 지속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처럼 삼천리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에 앞장 서는 데는 고유의 경영철학인 ‘3道(3도)’(즐거운 경영, 준비된 경영, 함께 하는 경영) ‘9經(9경)’(가정애·직장애, 자율 경영, 열린 경영, 안전환경 경영, 인재중시 경영, 창조혁신 경영, 기업가치 경영, 고객감동 경영, 나눔상생 경영)이 있다. 특히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변화하려는 노력을 일상화 하는 ‘고객감동 경영’이 그 원동력이 되고 있다.

 

 

 

<삼천리가 산업체 고객을 초청, ‘정책•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이전글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2016.11.24
다음글
'2016 혁신 경진대회’ 개최
2016.11.10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