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 서비스, 홈페이지 이용에 관련된 공지사항 및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활용한 ‘삼천리톡’ 서비스가 오픈 되었습니다.
‘삼천리톡’ 서비스는 ▶이사 및 AS 등 방문요청 접수 ▶요금 조회 및 납부 ▶전자고지 및 자동이체 신청 ▶자가 검침 ▶안전점검 확인 등 기존에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처리해오던 주요 문의를 전화통화 없이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에게나 친숙한 카카오톡을 활용해 별도 어플리케이션 설치, 홈페이지 검색 등의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도시가스 관련 문의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삼천리 검색 후 친구 추가, 삼천리 ARS(1544-3002) 통화 후 바로가기 연결, 카카오 알림톡 고지서 내 바로가기 연결, 삼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연결 등을 통해 삼천리 고객 누구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24시간 문의사항 해결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