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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가스 전기광명 역세권

서비스소개

도시가스 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각 지역별 담당 고객센터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품질보증 제도 삼천리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품질을 보증하여 신뢰를 확보하고, 명확하고
객관적인 보상과 개선활동으로 서비스 품질향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

고객과의 약속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상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단, 도시가스 요금 미납시에는 상기의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은 소비자 피해 보상에 관한 일반 원칙과 품목별 보상기준으로 구성되어 있다. 품목별 보상기준에는 14개 업종, 620개 품목별로 소비자 사업자에게 피해 보상을 요구할 수 있는 불만 유형을 비롯해 물품이나 용역의 품질·가격·표시 상의 불일치·거래 조건 등 사실상 소비자와 사업자간에 발생하는 거의 모든 문제를 수용함으로써 소비자는 자신이 입은 피해를 보다 쉽게 보상받을 수 있는 기준이 된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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